본문 바로가기
인생조언

못생김을 잘생김으로 바꾸는 방법

by 100년작가 2022. 10. 2.

안녕하세요.  100년 작가 입니다.

 

어떤글을 쓸까 항상 고민을 하고 포스팅을 하게 됩니다. 제가 사회생활 할때 못생겼다는 소릴 정말 많이 들었었어요.

근데 열심히 가꾸고 반년만에 용됐다는 소릴 들었는데 그 이야기를 해 볼합니다.

 

외모는 노력으로 커버 가능하다.

1. 외모가꾸기 1단계

저는 수염이 많은 편 입니다. 면도를 아침에 하면  오후에 거뭇거뭇 자라났습니다. 그래서 색소 침착도 많이 일어났습니다.

그래서 결국 한 선택이 레이저 반영구 제모 였습니다. 제가 후회하지 않고 정말 잘했다 생각하는건 눈썹문신과 레이저 제모 였습니다. 눈썹문신은 외모를 조금더 돋보이게 해주고 수염제모는 색소 침착으로 인해 거뭇해진 인중이랑 턱이 말끔해 지고 면도를 하다가 난 피부의 상처때문에 생기는 여드름도 많이 줄어 들게 됩니다.  안경을 썼다면 라식도 괜찮은 방법입니다. 비용이 너무 부담스럽다면 일단 수염 제모부터 추천을 드립니다. 못생김이 질생김으로 변하는 것을 보실수 있습니다.

라식도 마찬가지 입니다. 변하고 싶다면 나 자신에게 투자를 해야 하는것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2. 외모가꾸기 2단계

못생김을 잘생김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여러가지 노력이 필요합니다. 일단은 외모적인 부분은 저정도면 정말 후회하지 않을만큼 변하는게 보입니다. 두번째는 튀어나온배 혹은 멸치같이 얇은 몸을 변화 시켜야 합니다. 아무리 피부와 외모를 가꾸어도 몸이 변하지 않으면 사람이 호감형으로 변하지 않습니다. 마치 맞지 않은 얼굴과 몸이 되어 있는 느낌이 들게 되며 다른사람이 느끼기에 이질감이 들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나 자신이 만족스럽지 못하게 됩니다. 그래서 하는것이 운동 입니다.

자전거, 줄넘기, 수영이나 가벼운 조깅으로 시작해 보십시오. 시간이 없어서 바빠서라는것은 핑계에 불과 합니다. 단 10분이라도 몸을 움직이십시오. 한번에 변하는것은 없습니다. 점차점차 변해 가는과정입니다. 기간을 길게 보아야 합니다. 적어도...6개월?? 못생김이 점차점차 잘생김 호감형으로 변할 수 있을 것 입니다. 여러분도 할 수 있습니다.

 

댓글